조회 : 576

가족의 가을나들이


BY 살림꾼 2014-11-19

http://blog.naver.com/zion0302/220171700255


깊어가는 가을...

먼 설악산이나 지리산은 못갔지만

양재동에 시민의 숲을 처음으로 찾아갔었네요..

우리 다섯식구가 이렇게 가을 단풍 구경하기는 처음이었네요.

결혼 13년만에 아름다운 가을나들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