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X, 결박되어있던 욕망이 깨어난다.
나는 한 남자의 여자야. 단 한 남자, 그가 나의 유일한 주인이지. 당신은 날 원할 수 없어.
뉴욕 맨해튼, 어리숙한 재벌 2세들을 진정한 남자로 만들어내는 특별한 트레이너 '마담 X'
6년 전 벌어진 사고에서 기억을 모두 잃은 채, '인디고 서비스'의 대표인 케일럽의 소유로 살아가는데..
매일 반복되는 악몽, 속박과 자유에서 방황하는 마담 엑스의 앞에
그녀의 인생을 뒤흔들만한
새로운 인물이 나타나고... 진실을 마주한 그녀의 선택은?
뉴욕타임즈, USA투데이, 월스트리트저널 등에서 주목하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재신다 와일더의 역작.
섹시하고도 매혹적인 로맨스릴러.
마담 엑스 6화
#06“그래, 시간 다 됐어.” 윌리엄이 작게 통화하고 있었다.“젠장, 이렇게 일찍부터 예약을 잡다니 짜증나 죽겠어. 아니, 아버지가 가라고 한 거야. 무슨 시시한 실무 연수 같은 거라더니, 훌륭한 지도자가 되는 방법이라나 뭐라나. 자신을 제어하는 뭐 그런 이상한 거야..
6편|작가: 재신다 와일더
조회수: 66,268
마담 엑스 (5)
#05붉은 피. 사이렌 소리. 상실과 혼란. 암흑을 적시는 비와 어둠을 찢는 번개. 저 멀리서 울리는 천둥소리. 나는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혼자였다.“엑스, 일어나. 눈 떠. 꿈이야.” 내 허리를 감싼 두 손, 내 귀에 속삭이며 나를 달래주는 목소리를 어렴풋이 느낄 ..
5편|작가: 재신다 와일더
조회수: 66,094
마담 엑스 (4)
#04갑자기 잠에서 깨어났다. 혼자가 아니었다. 고급 향수 냄새. 공기 중에 냄새가 떠돌고 있었다. 그리고 그 향수 냄새의 물결 아래에 또 다른 어떤 냄새가 물결을 이루며 흘렀다. 너무나 희미해서 무슨 냄새인지 확인할 수 없었다. 내 침실은 완전히 캄캄했기 때문에 그림..
4편|작가: 재신다 와일더
조회수: 66,967
마담 엑스 (3)
#03문을 두드리는 소리, 문의 경첩이 조용히 돌아가는 소리, 그리고 내 등 뒤에서 느껴지는 뜨거운 열기. 강하지는 않지만 순식간에 나를 사로잡는 향수 냄새, 가죽이 거칠게 부딪는 소리. 내 허리를 잡는 두 손, 목에 닿는 입술. 그리고 피부에 느껴지는 숨결.긴장할 겨..
#로맨스릴러 #19금로맨스 #에로틱로맨스 #성인로맨스 #성인소설
3편|작가: 재신다 와일더
조회수: 70,132
마담 엑스 (2)
“내가 뭘 어떻게 해야 당신 관심을 끌 수 있죠?” 조너선은 자기 농담이 우습다는 듯 말했는데, 이렇게 말하면 매력적이고 재치 있어 보일 거라고 생각한 모양이었다. 아니면 그비슷한 효과를 노렸거나.나는 코웃음을 치면서 돌아섰다. “오, 존어선. 내가 당신한테 관심을 가..
2편|작가: 재신다 와일더
조회수: 2,530
마담 엑스
당신은 아름다웠다. 깊고 어두운 다색茶色의 눈동자는 온화해 보였지만, 그 너머에는 영리하고 교활하며 잔인한 물결이 휘몰아치고 있었다. 한창때의 나이였다. 스물다섯이나되었을까. 새로 산 나의 흰색 가죽 소파에서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에서 확신할 수 있었다. 진회색 아르마니 ..
#19금로맨스 #성인로맨스 #미스터리로맨스 #로맨스릴러
1편|작가: 재신다 와일더
조회수: 2,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