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작가

이슈토론
8억원 상당의 아파트를 제공 받는 대가로 이러한 조건을 내새운 시부모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조회 : 265

사람이 사는 게~


BY 엔젤맘 2002-07-27

사람 사는 게.......

어느 누구는 왼발 하나로 산다네.
모든 것이 당신 뜻대로 안되어도
왼발이 있기에 그렇게 산다네.

난 사지멀쩡한데...
어느 누구도 사지멀쩡한데...
우린 그렇게 산다네.

어느 누구는 앞이
안보이는데도 산다네.
열심히, 자상하게, 새끼 돌보며
두발, 두손 사랑으로 산다네.

우리 이렇게 사지멀쩡한데도
무슨 구속이
무슨 체면이
무슨 택도 아닌 고정관념의 인이 박혀
그렇게 산다네.

사지멀쩡한데 입으로 산다네.
불쌍한 우리네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