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작가

이슈토론
고등학교 축제에서 섹시 댄스 공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조회 : 266

시쓰는 방을 사랑하는 분들께...


BY 도우미 2001-05-24

안녕하세요? 아줌마닷컴 도우미입니다.

오늘 '운영진과의 대화'에 시쓰는방이 시끄럽다는 글이 올라와있었습니다.

찾아와 지난 글들을 읽어보았습니다. 그러한 글이 오가고 있음을 미리 알고 조처하지 못함을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저희 운영진은 시쓰는방에서는 우선 '시를 쓰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물론 상대의 작품에 대해 비평 혹은 감상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이 논란은 비평 혹은 감상이 아니라, 상대에 대한 인신공격, 목적없는 논쟁이라 판단됩니다.

특히, 이곳 아줌마닷컴의 시쓰는 방은 남자분들의 출입을 억제하지는 않지만, 누구보다도 '아줌마'를 위한 공간입니다.

다른 많은 시를 쓸 수 있는 공간들이 많겠지만, 이곳은 분명 '시를 쓰고자 하는 아줌마'를 위한 편안한 공간입니다.

이 방 본연의 목적을 흐트러지게 하는 일은 운영자로서 간과할 수 없는 일이 분명합니다.

따라서 최근 논쟁이 되었던 글들은 원글과 답글 모두 삭제하였으며, 건전하고 올바른 사이버 공간을 위한 회원으로서의 도리에 어긋난 행동을 하였다고 판단된 몇 분은 운영진의 권한으로 강제 탈퇴 조치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회원의 강제탈퇴는 약관에 규정된 회원으로서의 지켜야 할 의무를 어긴 경우, 즉 사이버상의 윤리나 도덕을 해치고, 음란, 음해, 모욕, 비방성의 글, 광고글을 올리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이에 대한 문의가 있으시면 운영진과의 대화, 혹은 메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쓰는 방을 사랑하시는 회원여러분들께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시가 있는 편안한 방이 될 수 있도록 모두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도우미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