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작가

이슈토론
친정에서 준 5000만원을 시부모님의 차를 바꾸는데 쓰는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조회 : 1,454

16강 가자꾸나!!!


BY 혀니사랑맘 2010-06-15

응원하러 진해루로 발걸음했어요

5살배기 아들녀석 유치원에서 배워온 애국가며, 응원가를 열심히부르니

주위서 웃고난리였네여~~ . 벌써 애국자다됐답니다 ㅎㅎㅎ

아들녀석의 힘찬응원과함께 1승의 기쁨도 누리고 더없이 좋은 그런 날이었던것 같아요.

목요일날 응원하러 또 가잡니다~~ 16강가야된다네요...

16강의 의미를 알고하는말일까요? ㅎㅎㅎㅎㅎ

녀석때문에 웃고, 월드컵때문에 신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