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작가

이슈토론
친정에서 준 5000만원을 시부모님의 차를 바꾸는데 쓰는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글쓰기로 이동
NO.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727 내가 번 돈 오만원 임진희 2000-12-01 1,072
726 아줌마,우습습니다.하하하 어느엄마 2000-12-01 1,049
725 간만에 극장에서 본 영화가... ㅠㅠ norwa.. 2000-12-01 1,086
724 아줌마에 대해서 추가 발언을 한마디 2000-12-01 847
723 그 많은 설정들이 어떻게 풀려 나갈 지 궁금합니다. toby-.. 2000-12-01 815
722 아버지의 노래 김외선 2000-09-08 929
721 드라마 아줌마를 보고나서 pmj33.. 2000-12-01 995
720 또 아들일기 흠처오라구요?? 푸른초장 2000-11-30 1,198
719 [응답]영화에 대한 편견 부산에서콜.. 2000-11-30 918
718 집안에서는 아줌마들의 힘이 세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cho23.. 2000-11-30 836
717 암호.. 부산에서콜.. 2000-11-30 1,015
716 각자의 입장에서의 심리 묘사가 잘 되어갑니다 sammu.. 2000-11-30 798
715 꾸며서 쓴,방귀학 개론.(1) ---부제:방귀가 인류역사에 끼친영향---공부하는거 아님. 안진호 2000-11-30 1,389
714 뒤늦은 반격 jubu2 2000-11-30 757
713 드라마 아줌마에 대해서... yi060.. 2000-11-30 8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