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12 |
내가 "아줌마"의 삼숙이라면.......... |
장미정 |
2000-11-29 |
1,058 |
| 711 |
불꽃이 뿔꽃으로 .... |
남경희 |
2000-05-26 |
1,246 |
| 710 |
영화에 대한 나의 편견 |
후리랜서 |
2000-11-29 |
1,028 |
| 709 |
처음부터 보지는 못했지만.... |
조아조아 |
2000-11-29 |
855 |
| 708 |
아줌마가 본 '드라마 아줌마'에 대한 평을 듣고 싶습니다. |
황인영 |
2000-11-29 |
1,539 |
| 707 |
그녀를 추억하며... |
바늘 |
2000-11-29 |
1,332 |
| 706 |
실홥니다... |
부산에서콜.. |
2000-11-28 |
1,164 |
| 705 |
남자애환 후기.& 다음편 예고. |
안진호 |
2000-11-28 |
1,148 |
| 704 |
난 아들일기 흠친 도둑아지메??풀잎이슬님 부탁이라서~~ |
푸른초장 |
2000-11-28 |
1,001 |
| 703 |
달이 육아일기12 - 달이에게 아토피가 나타나다.. |
닭호스 |
2000-11-28 |
909 |
| 702 |
아들에게 당하기^^^ 애기가 그러는데 |
나예 |
2000-11-28 |
849 |
| 701 |
각서와 반성문을 번갈아 쓰는 울 냄편...(이거 울 신랑 보면 나 죽는디....) |
시월애 |
2000-11-28 |
1,043 |
| 700 |
지혜야!오빠가 어려워?? |
푸른초장 |
2000-11-27 |
1,010 |
| 699 |
판쭈 벗고 달려 오는 남자아~~~~ |
부산에서콜.. |
2000-11-27 |
1,190 |
| 698 |
운영자님께 |
야난 |
2000-11-27 |
8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