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작가

이슈토론
아내가 사전 동의 없이 식기세척기를 구입하여 분노한 남편 사건을 보며 이 부부를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말씀해 주세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조회 : 206

당신께 보내는 戀書2


BY bssnn 2002-04-03





Sorry, your browser doesn't support Java.
당신게 드리는 戀 書2
 
언제나 보살펴 주는 사람 난 당신이 있어 행복 합니다 늘 부족함을 일깨워 주며 따스한 배려로 날 웃을 수 있게 해주는 사람 난 당신이 있어 좋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무슨 일이던, 내게 용기와 힘을 얹어주는 당신이 있어 더 없이 좋습니다. 굳이 말하지 않아도 그것이, 진실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참된 사랑이라는 것을 내게 알려주니 더 없이 행복합니다. 내게 있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 줄 알려주며, 늘 다독거려주는 당신이 있어 참! 좋습니다. 묵묵한 침묵 속에서, 내게 힘을 주며, 내게 용기를 주니, 이 보다 더 좋을 수는 없습니다 숱한 세월을 나 당신께 저당잡혀 살아온 날들을 후회 하지는 않습니다. 내게는 아직도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아 감당하기 조차 버거워도 항시 내 곁에서 지켜주는 당신이 있기 때문에 난 자리 메김으로 당신과 함께 합니다. 나 당신을 이 세상 끝날까지 따르렵니다 행여 후회되는 삶이 온다해도 난 당신에 전부이기에 결단코 헤처나가 후회없는 날 들이길 바라며, 당신과 함께 이 세상 끝까지 가렵니다 당신께 보내는 戀書2흐르는 음악은 " 행복하니 - 정선연(사랑의 전설) "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