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한 회사 친구가 10년 근속상을 받게 되어서 잠실에서 제일 맛있다고 소문난 베스파(VSEPA)에 갔었습니다.
분위기 좋고, 깔끔한 베스파는 여직원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 많답니다.
제일 먼저 빵이 나오는데, 이 빵이 보통 레스토랑에서 나오는 평범한 맛이 아닙니다.
빵 맛이 각각 다 다르구요, 올리브유로 만든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고급스런 느낌이 납니다.
저희 일행은 워낙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 빵돌이라 3명이서 6개를 먹고 좀 더 달라고 했습니다.
마침 쿠폰이 있어서 시저 샐러드를 무료로 먹기도 했습니다.
시저 샐러드, 글라스 와인 2잔, 4가지 치즈피자, 와인 패키지 무료이용권, 20%DC, 3APPE, 깔리나 C/S 1병 등 1,3,5,7,9,11,13번째 방문때마다 이런 혜택들도 줍니다.
전채 요리 좀 보세요, 참 예쁘죠?
3명이라 3개를 각각 다른 요리로 시켰습니다. 맨 아래 토마토 스파게티는 정신없이 먹다가 사진 생각이 나서 뒤늦게 찍었구요. 위에서부터 12,000원, 17,000원, 15,000원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잘 안 나타나는데, 스파게티 접시가 참 예술이에요. 접시 하나로 음식 맛이 2배 더 맛있어진다고나 할까? 저는 개인적으로 큼직한 그릇에 소담스럽게 담아져 나오는 스파게티를 추천하고 싶네요. 요즘 웰빙 열풍이라 그런지, 호박, 가지 등 몸에 좋다는 야채들을 듬뿍 넣어 더욱 맛있었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제가 베스파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것은 바로 후식때문입니다.
달콤한 케익 하나가 점심시간을 얼마나 로맨틱하게 만들어 주는지 잘 아시지요?
이 집은 몇 번 가보았는데, 갈 때마다 디저트가 바뀌더라구요.
아마 저처럼 후식때문에 자주 오는 사람도 꽤 있을 거 같아요^^
연락처 :02-412-3688
위치 : 잠실역 8번 출구 홈플러스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