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54

콩트방 회원님들 저두 지금 한판승부 출현하고 왔습니다 ~~


BY 아리 2002-04-10


콩트방 회원님들

에스비에스에서

저도 지금 한판 승부 방송 하고 왔습니다

에고 떨려라

코스모스님 제가 그래서 세시간 있다가 말씀 드린다구 한 겁니다

저 의외루 소심해서

방송전에

에고 못해 드립니다

방송은 무사히 마쳤습니다

선물은 반상기 세트 준다고 그러네여 ~~~

열분들도 열심히 쓰셔서

방송에 나가시고

아울러 선물두 푸짐하게 받으시기 기원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