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토크
사이버작가
맘이슈
요리
캠페인
이벤트
더보기
파워맘
허스토리
블로그
아지트
오락실
아줌마의날
로그인
ㅣ
포인트
ㅣ
출석부
공지
2025년 가정의 달 기념 가족정책 유공자 포상 추천 연장 공고
AD
사이버작가
· 시와 사진
· 에세이
· 소설
· 좋은 글 모음
· 작가방
이슈토론
친정에서 준 5000만원을 시부모님의 차를 바꾸는데 쓰는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반전
수도꼭지
너무 오래됬다면
30대부턴 하체운동 안 하면 힘들..
회사 단체사진 찍는데 임원 자리에..
깜빡 깜빡 깜빡 깜빡
에세이
조회 : 286
시작의 끝은 있다
BY dong5698
2002-06-26
>
: 때로는 좋은 일이 조금도 이루어 지지 않고
:
: 나쁜 일이 언제까지라도
:
: 끝나지 않을 것처럼 여겨지는 경우가 있다
:
: 그러나 시작이 있으면 끝도 있는 법이다
:
: 불행의 끝에서
:
: 행복을 시작하기 위한 준비를 서둘러라
:
: :
: 살다보면 사는 것이 늘 힘이들고
:
: 내게만 불행이 계속 있는 것같은
:
: 느낌이 들 때가 있을겁니다
:
: 양지와 음지는 극과 극이겠지만
:
: 사실은 좋은 친구지요
:
: 항상 밝음만 있다면 어둠이 뭔지 모를 터
:
: 매일이 행복이라면
:
: 진정한 불행에 의미는 모를 것이기 때문입니다
:
: 그래서 가끔씩은 힘든 고비를 맞는 것이고
:
: 그것을 헤쳐 나갈 힘을 기르는 것이 아닐까요?
:
: 무슨일이든 끝이 있는 법이니
:
: 너무 힘든 시간이겠지만
:
: 누구나 겪는 공동의 문제이니 만큼
:
: 마음을
:
: 좀 더 여유롭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
: 불행은 늘 내게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
: 어떻게 극복하느냐의 중간에서
:
: 현명한 님의 판단이 있기를 바라고 싶네요
:
: 복 많이 짓는 월요일 되세요
:
: 행복은 많고 적음에 순서가 아니고
:
: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것임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
:
:
:
:귀하를 부처님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여기를 클릭 해 주세요
이 글을 내 SNS에 전송하고 댓글도 동시에 작성할 수 있어요!
새로 올라온 댓글
그때는 학생들 정신력이 지..
와~ 좋은 꿀팁 감사해요
아~ 그렇군요.. 저도 한번..
교환해야죠
그런게 나왔군요.. 편하긴 ..
월드컵 열심히 보시나보네요...
생각이 났다면 괜찮은거래요...
남을 안다는게 정말 힘든것 ..
좋은기억을 추억하며 힘차게 ..
저는 학교를 90년대에 다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