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09

그때가 좋았네요 3


BY 만석 2026-05-10

그때가 좋았네요 3                                                                할 일이 있다는 것.
                                                                   나를 필요로, 불러주는 곳이 있다는 것.
                                                                       그때가 좋았네요^^

                                                                     사랑하는 우리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