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작가

이슈토론
친정에서 준 5000만원을 시부모님의 차를 바꾸는데 쓰는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조회 : 385

그때가 좋았네요 2


BY 만석 2026-05-06

그때가 좋았네요                                                     
                       경제력 있을 그 시절이 참 좋았네요.
                      시부모님도 이뻐하셨고, 영감도 이뻐라 했지요.                                                                                                                    시방은 시부모님이 안 계시지만,
                                             영감도 이젠 마누라 보기를 소 닭 보듯 하네요 ㅜㅜ.                                                                                                                                       그때가 좋았네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