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작가

이슈토론
이 글에서의 40대 직장 여성과 MZ직원과의 싸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조회 : 1,036

하트


BY 라이스 2012-05-16

올해가  2월이 29일까지 있는 숫자 상  2월달이 길어요  희귀하리 만큼, 또 윤달이라는 것이 계속이어지고  하트요리를 하면서 손도 좀 아프고  음식을 만들어놓고 계속 먹기전에  사진을 찍어서  올려야 하니까? 힘들면서도 즐겁습니다.  하트모양으로 밥 말고 다른 음식을 찿습니다.  예쁜 모양 기발한 아이디어를 찿아 신문도 보고 , 낙옆도 쳐다보고  다른 음식도  사먹고 책자도 찿으면서  도서관에도 갔다왔습니다.  하트 찿아 삼만리 누군가에게 즐거움이되고 맛이 있어  먹을수있는음식  기쁨을 나누면  두배로 커집니다. 하루 하루가 조심 스럽고  눈을 조심하여 남의 그릇됨을 보지말고  입을 조심하여  나쁜말 뱉지 말며  사랑의 모양  하트를 찿고 그리며  5월이 16일을 접어 들었습니다.  소만도  남고 바다의날 5월 마지막 까지  잘 보내고  하트 뛰는 심장을 나눠 드리고 싶습니다.

40 아줌마들의  열정이 터지는 5월 31일  아줌마의날  이런 날이  있어 삶이  달라지고  존재의 가치  그냥 전업주부로  그냥 끝이없는 집안일로  퇴근이 내가 누울자리 침대인가 24시간 그공간이 그공간인  정해진 몇호의  누구 엄마라는  사람 들  하트  심장이 있어 두근 두근   날씨가 변덕을 부리고  초여름이 되었다가 썰렁한 가을 분위기에 온통 얇은 점퍼 차림이나  가디건을 걸치고  거리을 걸어 다녀요. 사랑으로 5월 준비하고  보낼까 합니다. 음력으로 3월 26일 이네요.  건강챙기시고  몸 관리  잘 해서  음력 3월을 쉽게  조용히 보내도록 노력합니다. 

하트 표 찿아  나눠주고  챙겨주고  보내주고  실어주고 선물주고   한없이  주고 또 주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