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기분이 아주 안조아서 밤새 뒤척였습니다 작은 오해가 큰오해의 강물에 같이 휩쌓여 가는그런날이엇거든요 화가 머리 끝에서 아둥거리면서 헉헉 울고 어느님의 버릇없는 글이 내눈을 아프도록 찔러 지금도 오늘도 그 눈이 아프답니다 오호 !~슬프도다.!~ 이럴때..무어라 퍼부어 대고싶지만 무언(無言)이 가장 큰 힘이 된다고 믿고 잠잠.. 구욱~꾹 오르는 기운을 잠재워봅니다 마음달래고싶어요. 울컥하는맘 달래려고합니다 상쾌한 아침에 미안합니다 나날이 기뿐날은 없는거 같습니다 -★먼산에서 가랑비 마음 고이접어 여기 두고 갑니다.- 이 글을 내 SNS에 전송하고 댓글도 동시에 작성할 수 있어요! 새로 올라온 댓글 그럼 또 오르겠죠... 물가..스포츠경기를좋아해서 그렇습니..그때는 학생들 정신력이 지..와~ 좋은 꿀팁 감사해요아~ 그렇군요.. 저도 한번..교환해야죠그런게 나왔군요.. 편하긴 ..월드컵 열심히 보시나보네요...생각이 났다면 괜찮은거래요...남을 안다는게 정말 힘든것 ..
어제는 기분이 아주 안조아서 밤새 뒤척였습니다 작은 오해가 큰오해의 강물에 같이 휩쌓여 가는그런날이엇거든요 화가 머리 끝에서 아둥거리면서 헉헉 울고 어느님의 버릇없는 글이 내눈을 아프도록 찔러 지금도 오늘도 그 눈이 아프답니다 오호 !~슬프도다.!~ 이럴때..무어라 퍼부어 대고싶지만 무언(無言)이 가장 큰 힘이 된다고 믿고 잠잠.. 구욱~꾹 오르는 기운을 잠재워봅니다 마음달래고싶어요. 울컥하는맘 달래려고합니다 상쾌한 아침에 미안합니다 나날이 기뿐날은 없는거 같습니다 -★먼산에서 가랑비 마음 고이접어 여기 두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