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73

쟈스민꽃이 피었어요~


BY 라온정원 2018-01-20

쟈스민꽃이 피었어요~

 

쟈스민꽃 향이 어찌나 진하고 좋던지요..

해마다 몇번씩 피는데 진짜 좋아요..

집안이 쟈스민 향기로 가득 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