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756

저희가족 캐리커처에요!!


BY 도유나비 2015-05-14

얼마전에 연휴에 설대공원에서 그렸답니다 'ㅁ'

그림과 비슷한가요? ㅎㅎㅎ


남이섬 배로 들어가서 입구에 공연하는 곳에서 공연에 집중하는 아들입니다 'ㅁ'/

아들이 보고 있는 공연입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