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작가

이슈토론
시어머님이 하신 김치를 친정에 나눠주는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조회 : 1,187

직지문화공원으로 고고씽


BY 예빈예범맘 2012-10-31


 

작년에 다녀온 직지사와 직지문화공원을 소개할까 합니다. 경상북도 김천에 있어요. 이정표가 잘 되어 있어 국도를 이용했는데도 대전에서 넉넉 잡고 2시간30분이면 도착 하더라구요.

 

직지문화공원의 전경이랍니다. 잔디밭이 참 정돈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분수대도 있고 폭포수도 있어요. 한가롭게 보이는 문화공원, 가족단위로 엄청 많이 오더라구요.


 

 

 





직지사에 사찰이 있는데 우리집은 다들 교회라 저만 살짜쿵 구경하고 나왔답니다.

밑으로 걸어서 내려오면 직지문화공원이 있어요. 그럼 우리 가족을 따라서 와보세요. 고고~~

뒷모습이 참 처량맞네요 ^^ 10월중순쯤 가서 조금 쌀쌀했는데 낮이 되니 햇빛이 들어 따뜻하더라구요.

애들이 있어서 옷을 따뜻하게 입어서 겨울처럼 느껴지네요.

하지만~~단풍 곱게 물들어있는거 보이시죠?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도착하자마자 다들 배가 고파서 돗자리 깔고 이른 점심을 먹었어요. 소풍의 백미 김밥, 고구마튀김, 떡볶이, 과일까지~역시 우리 엄마 최고인거 같아요!!!

따뜻하게 가족들 먹으라고 보온통에다가 떡볶이 싸오신 센스쟁이 우리 엄마덕분에

정말 맛나게 잘 먹었어요.



직지문화 공원을 둘러보면 아이들 놀수 있는 놀이터도 군데군데 있어요. 그네는 경쟁이 치열해서

줄서서 타야 할 정도라 일단은 미끄럼틀부터~매일 아파트 놀이터에서 노는데 여기까지 와서도 신나게 노는걸 보면 역시 아이들인가봐요 ^^



그리고 폭포수 와 분수~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폭포수가 규모가 좀 작긴 하지만 제법 물떨어지는 소리가 웅장한게 멋지더라구요. 인증샷 안 찍을수가 없겠죠? 





문화공원에 조각상들이 많더라구요. 장난끼 발동한 우리 가족들..웃긴 포즈로 다들 찍어봅니다.



건강을 위해 발바닥 지압도 해보고..양말을 벗고 맨발로 해야 더 효과적인데 ^^;


마침 우리가 간날 직지문화공원에서 가을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가서 맛난 음식도 먹고 음료수도 먹었답니다.



하루종일 잔디밭에서 뛰어놀고 맛난것 먹고 사진 찍고 가을 냄새 물씬 느끼고 왔어요. 문화공원 아래로 쭉 내려가면 맛있는 밥집이 참 많더라구요. 반찬가지수가 엄청 나다고 검색까지 해서 저녁먹고 갈랬는데 세워둔 우리차를 다른 차가 사고를 내는 바람에 부랴부랴 대전으로 돌아왔어요.

아..맛집에 못 간게 지금까지도 한이 되네요.

그래도 행복한 하루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