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80

별루 내키지는 않겠지만 전화 자주 해줘요~??


BY 뜰에비친햇살 2003-10-18

으하하하하.... 내용은 없습니다~ 그냥 노래가 넘 재미 있지 않습니까? 돌아다니다 잼 나서 퍼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