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작가

이슈토론
친정에서 준 5000만원을 시부모님의 차를 바꾸는데 쓰는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조회 : 373

어제 친정에 모여서 김장했어요


BY 왈가닥루시 2018-11-17

매년 친정집에서 하는데 어제 모여서 엄마랑 김장 담갔어요  우리집은 매년  생오징어와 생새우를 꼭 넣어서 양념장에 함께 버물려서  김치속에 넣어서 저장해 놓고 먹으면 꺼내 먹을때 마다 감칠맛도 나고 김치가 시원해서 정말 맛있답니다  오래전 외할머니때 부터 물려 받는 솜씨라서 매회 이렇게 김장하고 하는데  정말 꺼내 먹을때 마다 정말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난다는걸 알겠더라고요 정말 맛이 끝내 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