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작가

이슈토론
반도체를 필수공익사업으로 지정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너_03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조회 : 444

주제넘지만...제 영화목록중에(2)


BY pluto 2001-05-09

이 목록이 작년도에 썼던 거라 최근거는 빠져있어여
빠진 건 나중에 다시 올릴께여


드라마를 원하십니까

# 올리비에 올리비에 : 실화를 영화화했어요. 여류감독 특유의 섬세함을 느껴보세요.

# 라 빠르망 : 불어로 '아파트'라더군요. 엇갈리는 인연, 안타까운 상황을 느껴보세요. 짜증이 날 수도 있지만 재미있어요.

# 당신이 잠든 사이 : 산드라 블록이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재미있게 본 영화에요. 우연 속에 핀 인연의 화살. 찡

# 어떤 좋은 날 : 로맨스를 꿈꾸시나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을 근사하게 ?f다면 이 영화도 좋을 거에요. 묘한 매력의 미셸 파이퍼와 헐리웃 최고의 섹시가이 조지 클루니의 중년의 사랑

#크라잉 게임 : 장르를 파괴한 영화, 개념을 거부하는 영화. 영화적인 가치가 높은 수작이랍니다.

#푸줏간 소년 : 드라마라고 하기엔 자극적이고 비참해요. 99년 10대 영화로 선정된 '크라잉 게임'의 닐 조단 감독 작품

# 개와 고양이에 관한 진실 : (고양이가 먼저든가?) 대사가 전해주는 즐거움을 맘껏 느낄 수 있어요. 뒤끝이 맑고 경쾌한 영화

# 풀 몬티 : 재미있어요. 모두 즐겁게 벗자.(야한 영화 절대 아님)

# 인형의 집으로 오세요 : 모든 영화가 헐리웃에서처럼 해피엔딩은 아니에요. 신경질 나지만 수작인걸.

# 버디 : 이 훌륭한 영화가 최근에야 비디오로 출시되었더군요. 설명 안해도 가슴으로 느낄 수 있어요.

# 제 8요일 : 봤을 것 같은데 모르니까... 감동을 느끼고 싶을 때 보세요.